클리오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토리가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해 20일부터 순차적으로 헬스&뷰티(H&B) 스토어 올리브영의 전국 1100여개 매장에 공식 입점한다고 19일 밝혔다.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는 더마토리는 ‘하이포알러제닉 시카 거즈 패드·마스크’,’하이포알러제닉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보습 패드’ 등 3종으로, 브랜드 주력 상품을 우선 입점시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더마토리의 ‘시카 거즈 패드’는 'No.1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의 ‘2017 화해 하반기 베스트 신제품, ’2018·2019 화해 뷰티 어워드 1위’, 매거진 얼루어 민감피부 체험단 200명 ‘사용 만족도 98.9% 기록’, ‘2018 글로우픽 상반기 컨슈머 어워드 위너’ 등 깐깐하고 공신력 있는 뷰티 어워즈를 7개나 수상한 브랜드 대표 스테디 셀러다.
해당 제품은 탁월한 진정 효과의 구아이아줄렌 에센스를 다량 함유해 강력한 시카 케어를 도와주는 ‘빠른 진정 패드’다.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더마 거즈와 부드러운 셀룰로오스 거즈의 멸균 2중 구조에 산국꽃 추출물·감초 추출물 등을 담아 큰 일교차와 건조한 대기로 자극 받은 피부에 깊은 보습감과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더마토리는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한 달간 베스트셀러 품목인 ‘시카 거즈 패드’와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보습 패드’를 30% 할인, ‘시카 거즈 마스크’는 ‘1+1’ 할인 판매한다.
더마토리 마케팅 관계자는 "올리브영 입점으로 잠재 소비자의 브랜드 경험 기회를 늘려, 보다 많은 고객들이 더마토리의 다양한 제품을 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정은 기자 agentlittle@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