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GS건설 '청라힐스자이' 사이버 견본주택 개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조한송 기자]
머니투데이

사이버견본주택 예시/자료=GS건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GS건설이 오는 21일 대구 중구 남산4동 2478 일대에 들어서는 '청라힐스자이'의 사이버 견본주택을 공개한다.

청라힐스자이는 대구 남산4-5지구를 재건축해 들어서는 아파트다. 지하 3층~지상 29층 13개 동 총 947가구 규모다. 조합원 분을 제외한 59~101㎡(이하 전용면적) 656가구를 일반분양한다.

견본주택은 홈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온라인으로 공개된다. 사이버 견본주택에서는 주택 유형별로 VR(가상현실) 카메라로 촬영된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다. GS건설은 견본주택 소개 동영상도 함께 올릴 계획이다. 추후 견본주택 방문은 청약 당첨자에 한해 가능하다.

청라힐스자이는 대구지하철 2·3호선 환승역인 청라언덕역이 도보 5분 이내 거리다. 현대백화점, 동아백화점, 서문시장 등 대형 쇼핑시설도 인접해있다.

청라힐스자이가 들어서는 대구 중구는 비규제지역으로 예치금 조건만 충족되면 세대주가 아니어도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대출 규제도 까다롭지 않고 전매제한도 6개월로 비교적 짧다.

GS건설은 다음 달 2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3일 1순위, 4일 2순위 청약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 달 10일이다.

견본주택은 대구 달서구 두류동 대구지하철 2호선 두류역 인근에 마련된다. 당첨자 발표 후 당첨자에 한해 서류접수 시 관람이 가능하다. 입주는 2023년 1월 예정이다.

임종승 GS건설 분양소장은 "청라힐스자이는 교통과 교육, 생활편의시설 등 주거 3박자를 고루 갖췄다"고 설명했다.

조한송 기자 1flower@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