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너의 봄에 특별한 향기를 채워봐'란 주제로 하는 '블러섬 가든'의 디자인 테마를 전점에 적용하고 고객에 봄 시즌 소식을 시각적으로 전달한다는 방침이다.
|
잠실점과 인천터미널점에서 진행하는 '블러섬 가든'은 롯데백화점의 복합 문화공간으로 자리잡고 있는 '소공원'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한다. 고객들이 단순히 보고 지나가는 공간이 아닌 꽃과 향수를 직접 시향하며 봄 테마를 느끼고 체험하는 공간으로 조성했다.
이번에는 기간별로 진행하는 '시즌 마케팅'도 접목했다. 오는 20일부터 화이트데이인 다음 달 14일까지는 '러블리한 그녀를 위한 화이트데이 선물'을 테마로, 다음달 15일부터 식목일인 4월 12일까지는 '미세먼지 타파 반려식물' 테마로 진행된다. 4월과 5월에는 각각 '홈가드닝과 플렌테리어'와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한 사람에게 선물하세요' 주제로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블러섬가든 팝업스토어에서는 싱그러운 봄 테마에 걸맞게 다양한 플라워 제품들도 판매한다. 대표적으로 직접 고르는 시즌별 '독특한 꽃 한 송이', 2~3개 소재의 꽃을 매칭한 '플라워 센터피스', 흙이 화분이 되는 '테이블 식물' 등이 있다.
nrd8120@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