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서울=뉴시스] 박주연 기자 = 오는 5월 서울에서 개최되는 포뮬러 E 챔피언십 2019/20 시즌 8라운드를 위한 공식 홈페이지가 문을 열었다.
18일 포뮬러E코리아에 따르면 이번에 신설된 홈페이지는 대회 소개와 경기 정보, 행사 소식, 관람 및 입장권 안내 등 서울 E-Prix 2020과 관련된 전반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한국에서 처음 개최되는 행사인 만큼 대회 규정, 팀 및 드라이버 소개, 경주 차량 소개, 관람 포인트 등의 자세한 정보를 제공한다.
포뮬러 E와 관련된 각종 소식과 사진·영상 갤러리, 소셜미디어 콘텐츠도 확인할 수 있다.
포뮬러E코리아 관계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한국에서 처음 열리는 포뮬러 E 챔피언십 서울 E-Prix 2020에 대한 정보를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게 됐다"며 "포뮬러 E에 관심을 가지는 많은 분들과 더욱 가까이에서 소통하고, 적극적인 사전 홍보로 모두가 함께 즐기는 성공적인 축제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포뮬러E코리아는 공식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19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홈페이지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고 포뮬러 E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 페이지를 팔로우한 뒤 댓글 혹은 다이렉트 메세지로 홈페이지 아이디를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pjy@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