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8 (화)

[창원소식]BNK경남은행, BNK 썸 여자농구단 홈경기 응원 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창원=뉴시스] 홍정명 기자 = BNK경남은행 황윤철 은행장과 임직원 300여명은 17일 마산실내체육관에서 열린 '하나원큐 2019~2020 정규리그' BNK 썸 여자프로농구단 홈경기를 관람했다. BNK경남은행 로고가 새겨진 유니폼을 입고, 신한은행 에스버드를 상대로 경기하는 BNK 썸 여자프로농구단을 응원했다.

임직원과 지역민 2956명이 승리의 기운을 불어 넣었지만 BNK 썸은 63대 72로 패했다.

황윤철 은행장은 많은 지역민과 함께 한 마음 한 뜻으로 BNK 썸 여자프로농구단을 응원하며 하나가 됐다면서 BNK 썸 여자프로농구단이 경남과 부산 등 영남을 모두 아우르며 지역민들에게 사랑 받는 팀으로 거듭 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삼양옵틱스, 가정위탁아동 성금 1266만원
뉴시스

삼양옵틱스 황충현(왼쪽 두 번째) 대표이사가 17일 창원시청을 방문해 창원시 허만영 제1부시장에게 가정위탁아동 지원 성금을 전달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삼양옵틱스는 설을 앞두고 17일 가정위탁아동 지원 성금 1266만원을 창원시에 기탁했다. 임직원이 1년 동안 모은 금액으로,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창원지역 위탁아동가정 42가구에 30만원씩 전달된다.

회사는 2017년부터 현재까지 창원지역 가정위탁 아동을 위해 4712만원의 성금을 기탁했다.

삼양옵틱스는 1972년 9월 한국와코㈜로 설립되어 2002년 현 상호로 변경했다. 쌍안경, 교환렌즈, 특수렌즈, CCTV렌즈, 단품렌즈, 조명계렌즈 등을 생산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hjm@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