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휴테크 안마의자, 2020년 새 TV 캠페인 시작.. 정우성 출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헬스케어 전문기업 휴테크산업이 16일부터 대대적으로 2020년 신규 TV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지난달 배우 정우성과 전속 모델 재계약을 체결한 휴테크는 2020년 TV 캠페인 촬영 현장을 한 차례 공개한 바 있다.

휴테크 전략기획실 주화돈 이사는 “2019년은 ‘다른 안마의자도 한번 앉아보고 오세요’라는 메시지로 제품력과 기술력에 대한 자신감으로 출사표를 던졌다면 2020년은 ‘압도적 기술’이란 메시지로 ‘휴테크=기술’이라는 공식을 최종 완성하는 해”라고 말했다.

휴테크 2020년 TV 캠페인은 3개의 에피소드로 하나의 큰 스토리를 완성한다. 영상은 음파진동 기술, 뮤직싱크 기술, HBLS기술로 구성돼 있다. 배우 정우성이 풀어나가는 드라마가 핵심 기술의 메타포가 돼 영상 초두를 이끌고 이후 휴테크의 마사지 기술력이 화려한 그래픽으로 표현된다.

타 브랜드의 이미지와 확연히 차별화되는 세련된 감성과 톤 앤 매너가 돋보이는 이번 광고에는 별도로 녹음 제작한 관현악 오케스트라 연주 곡이 삽입됐다. 또한 2020년 출시 예정인 휴테크의 최고사양 신제품 안마의자가 광고에서 첫 선을 보인다. 해당 제품은 국내에 출시되기 이전 내년 1월 미국 라스베거스에서 진행되는 CES박람회에서 전시될 예정이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