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9 (일)

‘청년곁엔, 청년재단 2019 청년 WEEK’ 행사 성황리에 마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사진=2019 청년 WEEK 축하공연 with 가수 유승우


재단법인 청년재단(이사장 김유선)이 주최한 ‘청년곁엔, 청년재단 2019 청년 WEEK(이하 청년 WEEK)’ 행사가 성황리에 진행됐다.

지난 12일(목)부터 14일(토)까지 진행된 이번 행사는 청년재단의 그간의 사업성과를 공유하고, 청년들의 공감과 감성을 자극하는 강연과 공연들로 많은 청년들이 참여하여 공감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또한, 행사에 참여한 청년들은 행사장에 마련된 전시 공간에서 청년재단에서 추진한 다양한 사업 성과와 청년들을 위해 진행하고 있는 사업에 대해 살펴보고, 사업 참여 청년들의 작품과 청년들의 꿈이 담긴 청년명함 전시도 관람할 수 있는 전시회도 마련됐다.

행사 마지막 날에 진행된 ‘청년 WEEK 메인공연’ 에서는 청년재단 사업 성과보고와 청년응원 캠페인 영상 시청과 ‘청년재단 토크쇼’ 를 통해 재단 사업 참여 청년들의 소감에 이어 축하가수들의 무대를 만나볼 수 있었다.

이투데이

청년 WEEK 행사는 청년 작은 영화제, 인문감성 북콘서트, ‘일상 속 청년다움’ 영상 공모전 시상식, 청년교감 토크콘서트, 세대공감 토크콘서트 등 다양하게 진행됐다.

김유선 청년재단 이사장은 “앞으로 청년재단은 우리 청년들이 보다 행복하고, 보다 나은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일자리 지원에서부터 삶의 질 향상까지의 다각적인 사업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투데이/최혜지 기자(hyeji0989@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