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6 (토)

'블랙프라이데이 서울펫쇼'…20일~22일 세텍 전시장서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연수 기자 =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서울시 강남구 세텍 전시장에서 '블랙프라이데이 서울펫쇼'를 개최한다.

(주)미래전람 주최로 개최되는 이번 서울펫쇼에서는 내추럴발란스, 제일펫푸드 등 유명 사료와 간식을 비롯해 의류, 액세사리, 장례, 보험 등 반려동물과 관련된 모든 분야 업체들이 한자리에 모인다.

반려동물 보호자들을 위한 다양한 무료 상담 부스도 마련됐다. 2전시장에서는 키움애견스쿨 이웅용 소장과 반려견 행동교정 전문가들이 반려견의 문제 행동을 상담할 수 있는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를 진행한다. 또 청담 리덴 동물치과병원에서 무료 치과 검사 '아 한번 해볼까'를 20일과 22일 이틀 동안 진행한다.

전시장 내에는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하며, 반려견을 동반할 경우 목줄은 반드시 착용해야 한다. 작은 반려동물의 경우 전시 기간 동안 2전시장 애견놀이터 안 '개모차 대여소'에서 반려동물 전용 유모차 30대를 오후 5시까지 무료로 대여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하면 무료 입장이 가능하며, 20일 이후 사전등록 할 경우 할인 혜택을 받아 기존 5000원에서 할인된 금액인 3000원에 입장할 수 있다.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을 서울펫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뉴스1

서울펫쇼에서는 반려견 문제 행동을 무료로 상담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마련돼 있다.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해피펫] 해피펫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에서도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yeon7373@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