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8 (토)

'3·1운동 100주년 기념'…KT&G 상상실현 콘테스트 시상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세종=권혜민 기자]
머니투데이

KT&G가 지난 13일 서울 대치동 KT&G타워에서 개최한 '제10회 상상실현 콘테스트' 결선 프리젠테이션과 시상식 종료 후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KT&G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KT&G가 지난 13일 서울 대치동 KT&G타워에서 '제10회 상상실현 콘테스트' 결선 프리젠테이션과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올해 상상실현 콘테스트는 3.1운동과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맞아 대한민국 독립의 역사와 의의를 되새기고 기념하는 콘텐츠를 공모하는 '국민 참여형 UCC 캠페인'으로 진행됐다. △영상 △사진 △음악 △일러스트 △웹툰 △캘리그라피 등 자유로운 형태의 응모작 총 338건이 접수됐다.

결선 프리젠테이션에는 총 10팀이 진출해 본인들의 작품을 발표했다. 주제 적합성, 완성도, 창의성 등을 따진 최종 심사결과, 대상은 '원고지-잇다'를 출품한 김기슬 학생팀이 받았다. 이 밖에 최우수상 2팀, 우수상 3팀, 장려상 4팀을 포함해 총상금 1200만원이 전달됐다. 수상작들은 내년 2월 KT&G타워 1층 전시공간에서 열리는 초대전에서 만나볼 수 있다.

KT&G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우리나라의 역사와 올바른 역사 인식 정립에 이바지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세종=권혜민 기자 aevin54@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