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우리금융그룹, 꿈나무 장학생 74명에 장학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핌] 박미리 기자 = 우리금융그룹은 '우리은행 꿈나무 장학생 장학금 전달식'을 갖고, 지역아동센터 장학생 74명에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16일 밝혔다.

우리은행은 학업에 성실히 임하는 초·중·고 학생 중 지역아동센터의 추천을 받아 꿈나무 장학생을 선정했다. 선정된 학생들에게 장학금과 소정의 선물을 수여했다.

꿈나무 장학사업은 우리은행 임직원이 급여 일부를 자발적으로 기부해 조성한 '우리사랑기금'을 바탕으로 2011년부터 지속해 온 사회공헌활동이다.

뉴스핌

[서울=뉴스핌] 박미리 기자 = 우리은행 꿈나무 장학생 장학금 전달식 사진, 손태승 우리금융그룹 회장 겸 우리은행장(가운데)이 장학생 대표 30명 및 우리금융그룹 주요관계자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우리금융] 2019.12.16 milpark@newspim.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손태승 우리금융그룹 회장은 "자랑스러운 꿈나무 장학생들이 우리나라, 나아가 세계 곳곳에서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미래 인재 육성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겠다"고 전했다.

우리금융그룹은 전국 영업점을 중심으로 지역사회 복지기관 및 지역아동센터와 자매결연을 맺고 임직원들이 활발한 자원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또 지역아동센터를 대상으로 금융교육 사업,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우수 사회복지기관 프로그램 후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milpark@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