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바천국(대표 공선욱)은 지난 14일부터 진행한 알바비 두배 지원 이벤트 '알린이 천국'이 이벤트 시작 1주일 만에 참여자 1만1천명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알바천국이 진행한 '알린이 천국' 이벤트는 알바천국을 통해 인생 첫 아르바이트(알바)를 구하는 고3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내달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다.
인생 첫 알바를 시작한 참여자에게 1인당 최대 100만원의 알바비가 지원된다. 참여 방법은 알바천국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후 자신에게 맞는 첫 알바 자리를 찾고 근무하면 응모된다.
알바천국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출근 도장을 매일 찍고, 이력서를 등록하거나 맞춤 알바를 설정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당첨자는 내달 13일에 최종 발표된다.
알바천국 관계자는 "예상보다 많은 참여자 수와 응모 속도 등으로 인해 내부적으로 놀란 상황"이라며 "폭발적인 호응에 감사하고 앞으로 더 많은 이벤트 참여자에게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기획하겠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알바천국 홈페이지, 앱 등에서 알 수 있다.
알바천국은 대한민국 대표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로, 효율적 인재채용 서비스와 사용자 맞춤형 채용정보 등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이용자들에게 자사 홍보 모델 전소미와 함께 TV CF 촬영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등 파격적 이벤트들을 진행해 주목받은 바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