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8 (월)

대성마이맥, 배우 신예은 출연 새 광고영상 공개…7일만 350만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 온라인 대입 브랜드 대성마이맥은 지난 14일 배우 신예은과 새로운 광고영상을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해 신예은과 함께한 첫 광고영상 '마이맥송'은 엄청난 중독성으로 인해 수능 금지곡으로 불리며 2천200만 뷰를 기록했으며, 그 인기에 힘입어 대성마이맥과 신예은은 수차례 새로운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지난해 대성마이맥 모델로 발탁된 배우 신예은은 10대들의 이야기를 담은 웹드라마 에이틴 도하나 역으로 사랑을 받으며 10대들의 워너비로 발돋움했다. 그는 tvN 사이코메트리 그 녀석의 여주인공과 KBS 뮤직뱅크 MC를 맡으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신예은을 광고모델로 10대들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해 왔다"며 "이번에 공개한 새로운 영상 또한 그러한 바람으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신예은의 상큼 발랄한 모습이 녹아들어 유튜브와 페이스북 등에서 7일 만에 350만 조회수를 넘어서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영상은 2021학년도 수능 대비 상품인 '19패스 X 갤럭시 버즈'에 관한 내용이다.

'19패스'는 대성마이맥 수능과 내신 모든 강좌를 1년 내내 수강할 수 있는 인터넷 강의 상품으로, 지금 구매하면 삼성전자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와 강의를 19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