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곡순복음교회 이지훈 목사가 현장에서 경험한 생생한 전도 이야기
(사진=자료사진) |
"전도에 대한 두려움이 있는 분들에게 두려움을 극복하고, 지속적으로 복음을 전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부곡순복음교회 이지훈 목사가 전도에 곧바로 활용할 수 있는 책, '전도자 코칭 노트'를 출간했다.
이 목사가 지난 2002년부터 매주 토요일마다 길거리소리전도단 리더로 섬기면서 현장에서 경험한 생생한 전도 이야기를 담은 이 책은 시대에 맞는 효과적인 전도 전략을 소개한다.
또 '두려움 극복하기', '대화의 기술', '전도의 기술', '성경에서 찾은 전도자의 삶', '전도자가 꼭 알아야 할 성경이야기', '전도자가 꼭 알아야 할 성경구절' 등 6가지 코칭으로 누구나 탁월한 전도자가 될 수 있다는 것을 강조한다.
하지만 책장을 넘기는 내내 지금보다 더 나은 전도를 위해서는 무엇보다 더 많은 기도가 필요하고, 더 많은 움직임이 필요하다는 저자의 의도가 깊이 개입된 예도 보인다.
철저히 성령을 의지하고, 예수 그리스도를 전파하는 것을 목적으로 출발해야 성령께서 역사하시고, 성령께서 역사하기 위해서는 우리가 움직여야 한다는 것을 그 이유로 들고 있기 때문이다.
'전도자 코칭 노트'는 단순하지만 명확한 목표를 보여준다. 전도에 대한 두려움이 있는 사람들에게 두려움을 극복하고, 지속적으로 복음을 전하도록 돕는다.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