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8 (월)

마켓컬리, 21일 하루 동안 파격 혜택 '퍼플아워'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마켓컬리가 21일 자정부터 20시까지 20시간 동안 파격적인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퍼플아워'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퍼플아워'는 마켓컬리 구매 고객에게 높은 적립금을 제공하는 서프라이즈 이벤트로, 일반 회원은 기존 0.5%에서 14배 높은 7%, 상위 멤버십인 퍼플, 더퍼플 회원의 경우 구매금액의 10%까지 적립해준다. 특히 한 해 동안 마켓컬리를 사랑해 준 고객들을 위해 더욱 실용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하나카드사와 제휴를 통해 6만 원 이상 결제 시 즉시 1만 원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갑자기 찾아온 한파에 더욱 많이 생각나는 식품과 인기 리빙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쌀쌀한 날씨에 인기가 높은 국탕류 제품인 '설성목장 한우 얼갈이국'은 25%, '사미헌 꼬리곰탕'은 20% 저렴하게 선보이며, 스위스미스 코코아 등 따뜻하게 즐기기 좋은 음료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김장철을 맞아 수요가 늘어난 김장 식재료와 포장 김치 또한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마켓컬리는 '퍼플아워' 이벤트를 통해 식품뿐만 아니라 컬리의 눈높이로 깐깐하게 선별한 '광주요 한결 연청 내열냄비', '실리만 실리콘 요리스푼' 등 각종 주방용품도 최대 35% 할인한다. 그간 눈여겨보던 리빙 상품이 있었다면, 높은 할인율과 적립금까지 더해지는 일석이조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퍼플아워' 기간이 구매 적기다.

마켓컬리 김슬아 대표는 "이번 달 퍼플아워는 마켓컬리에 큰 사랑을 보내주시는 고객분들께 보답하고자 평소에 비해 더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추가 적립금뿐만 아니라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할인해 선보이는 만큼, 알뜰한 장보기의 기쁨을 마켓컬리에서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