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8 (월)

잡코리아, '근무혁신 우수기업' 최고 등급(SS등급)에 선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제4회 일·생활 균형 컨퍼런스'

뉴스1

잡코리아는 지난 20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제4회 일·생활 균형 컨퍼런스'에서 고용노동부가 선정하는 2019년 근무혁신 우수기업 최고 등급인 'SS등급'으로 선정됐다. (잡코리아 제공) / 2019.11.21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조현기 기자 = 잡코리아는 지난 20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제4회 일·생활 균형 컨퍼런스'에서 고용노동부가 선정하는 2019년 근무혁신 우수기업 최고 등급인 'SS등급'으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잡코리아는 전 직원을 대상으로 유연근무제(선택적 근로시간제)를 도입해 운영 중에 있다. 잡코리아는 선택적 근로시간제가 원활하게 운영되고 지켜질 수 있도록 근태관리 시스템을 개발해 제공하고 있다.

잡코리아는 팀장의 업무망 화면에는 팀원의 연차 사용현황을 표시해 연차 사용을 독려하고 있다. 또 모든 결재는 사내에 구축된 전자결재 시스템을 이용하고, 업무 보고는 이메일을 원칙으로 회의와 보고 방식을 개선했다. 특히 전 직원이 모두 공감할 수 있도록 근무혁신 지침을 마련해 공유 중이다.

또 잡코리아는 정기 노사협의회 운영을 비롯해 상시 의견 청취함을 사내에 비치해 두고 직원들의 의견을 반영하고, 회사에 크고 작은 변화가 있을 때 마다 별도의 임직원 설명회를 열고 있다.

이밖에도 잡코리아는 Δ문화회식 Δ동호회 운영 Δ심리상담 제공 Δ운동보조비 지원 등 워라밸(일과 생활의 균형) 지원을 위한 다양한 복리후생도 제공하고 있다.

잡코리아 관계자는 "직원 한 명 한 명의 워라밸이 결국 자유롭고 생산적인 조직문화로 연결된다고 믿으며 직원들이 만족할만한 수준의 워라밸을 제공하기 위해 전사적인 근무혁신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보다 긴밀한 소통을 통해 더 많은 직원이 잡코리아인임을 자랑스러워할 수 있는 회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chohk@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