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5 (금)

이스타항공, 연말연시 맞아 27곳 국제선 특가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이선율기자]이스타항공이 한해의 시작과 끝을 함께할 수 있도록 연말연시 특가 항공권 이벤트를 오픈한다고 18일 밝혔다.

이스타항공 연말연시 특가 이벤트는 오늘 오전 10시부터 오픈해 오는 24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다. 노선은 27개 국제노선을 대상으로 하며 2020년 1월 31일까지 출발하는 항공편에 대해 특가가 오픈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편도총액운임 기준 최저가 4만2100원부터 항공권 예매가 가능하다.

아울러 이스타항공은 유니온페이와 함께 LCC 연합 포인트 카드인 유니마일 카드 출시 기념 10만원 즉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11월 18일부터 12월 31일까지로 선착순 400명에 한해 진행된다. 방법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 및 모바일에서 11월 18일부터 2020년 3월 28일까지 탑승 가능한 국제선 왕복항공권(일본노선 제외)을 예매할 때 유니마일 카드로 결제하면 항공운임(세금제외)에서 10만원이 즉시 할인된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연말연시를 맞아 가족, 친구들과 함께 하는 즐거운 항공여행을 위해 풍성한 특가 항공권과 함께 결제카드 즉시 할인 이벤트로 혜택에 혜택을 더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밖에도 국내선 수험생 할인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어 다양한 이스타항공의 이벤트를 활용해 알찬 항공여행 계획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melody@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