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3 (수)

글라스락, '김치냉장고 공간활용 세트 할인전'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글라스락 김치맛지킴이 핸디' 세트 선봬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호준 기자] 삼광글라스가 김장 시즌을 맞아 30일까지 본사 직영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김치냉장고 공간활용 세트 할인전’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할인전은 본격적인 김장철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위생적인 김치 보관과 소량 김장 트렌드를 반영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자 마련됐다.

행사 대상은 위생성이 높고 다양한 종류의 김치 보관에 편리한 ‘글라스락 김치맛지킴이 핸디’로, 각각 3.7L+2.7L 세트와 3.7L+2.0L 세트로 선보인다.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최대 47% 할인된 금액에 타임세일로 판매한다.

‘글라스락 김치맛지킴이 핸디’는 김치 보관에 특화한 유리밀폐용기로 오랜 기간 저장해도 냄새 배임과 착색이 거의 없어, 염도 높고 색이 진한 김장김치를 장기간 저장하기에 적합하다. 산소투과율이 0인 유리 소재가 김치의 감칠맛을 더욱 오래 보존시켜주며 삼광글라스만의 독자적인 기술로 완성된 내열강화유리 ‘템퍼맥스’ 소재로 만들어져, 강력한 내구성은 물론 내열성 및 내한성까지 갖췄다.

서연우 삼광글라스 마케팅 팀장은 “글라스락 김치맛지킴이 핸디는 유리 소재의 장점으로 꼽히는 안전성과 위생성 및 다양한 용량으로 가구 수가 적은 현대인과 많은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겨울 김장철을 맞아 마련한 이번 할인전과 글라스락이 제안하는 김장 세트 구성을 통해 더욱 건강한 김장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