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2 (목)

의정부시, 청년몰에서 11월 주말마다 '문화&마켓데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의정부 지하도상가 청년몰 문화&마켓데이에서 황희정 의정부윈드오케스트라 지휘자가 클래식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의정부=뉴스1) 이상휼 기자 = 경기 의정부시(시장 안병용)와 경민대학교 산학협력단(단장 김환철)은 11월 한달간 매주 토요일마다 의정부역 지하도상가 청년몰 '청년역전'에서 음악공연 등 문화행사와 먹거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마켓데이' 행사를 개최한다.

9일 청년몰에서 열린 '문화&마켓데이'에서는 각국의 전통음식을 체험할 수 있는 다문화 음식체험, 세계 각국의 전통문화가 스민 탈을 만들어보는 가면 만들기 체험 등이 진행됐다.

특히 의정부윈드오케스트라 황희정 지휘자 주관으로 5인조 클래식 공연이 열려 호응받았다. 이날 행사는 모두 무료로 체험할 수 있어 가족단위 나들이객의 발길이 잦았다.

행사기간에는 청년몰 판매제품에 대한 할인, 우수한 창업 아이템을 보유한 청년창업자들이 펼치는 이벤트도 준비된다.

시와 경민대는 9일, 16일, 23일, 30일(매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오후 5시까지 문화&마켓데이를 연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매주 주말 의정부 청년역전에서 열정 넘치는 청년창업자들의 제품도 만나고, 소중한 사람과 함께 문화공연도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daidaloz@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