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8 (월)

사이버한국외대 테솔대학원, ‘테크놀로지 활용 영어교육’ 콜로퀴엄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테솔 대학원이 오는 16일 오후 사이버관 소강당에서 ‘제28차 콜로퀴엄 및 2020학년도 1학기 신입생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제공=사이버한국외대대



아시아투데이 김현구 기자 =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테솔(TESOL) 대학원이 오는 16일 오후 1시부터 이 학교 사이버관 소강당에서 ‘제28차 콜로퀴엄 및 2020학년도 1학기 신입생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사이버한국외대 TESOL대학원의 이번 콜로퀴엄은 ‘테크놀로지 활용 영어교육’을 주제로 에듀테크를 통한 학생참여해결(Solving Student Engagement through Edtech)와 게이미피케이션을 활용한 영어학습 활동 설계하기에 대한 전문가 특강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테크놀로지를 영어교육에 이용할 방법을 모색하고, 게이미피케이션에 대한 이해 제고와 이를 적용한 스마트러닝 콘텐츠 제작까지 다룰 예정이다.

제 28차 콜로퀴엄은 영어교육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석 가능한 무료 특강이며, 사이버외대 대학원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신청할 수 있다.

이번 테솔대학원 콜로퀴엄과 함께 진행되는 2020-1학기 입학설명회에서는 대학원 소개와 입학 안내, 입학관심자를 위한 심층 입학 상담도 시행할 계획이다.

한편, 사이버한국외대 TESOL대학원은 정규 석사학위 과정을 운영하는 ‘국내 유일의 사이버대학교 TESOL대학원’으로 졸업 시 TESOL 석사학위와 수료증을 동시에 취득할 수 있다.

특히 △내·외국인 교수의 수준 높은 강의 콘텐츠 △이론과 실무 강화를 위한 체계적인 커리큘럼 △스마트러닝과 뉴테크놀로지를 활용한 학습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콜로퀴엄 및 토요 오프라인 특강 △다양한 장학 혜택 △해외 어학연수 및 문화탐방 지원 △활발한 휴먼 네트워킹 등이 대학원의 강점이다.

사이버한국외국어대 TESOL대학원은 다음달 1일부터 다음해 1월2일까지 2020학년도 전기 신입생을 모집한다. 대학원 입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