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5 (수)

연천교육지원청, 승진 가산점 업무 담당자 협의회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연천교육지원청, 학교폭력 예방 및 해결 업무 담당자 협의회 개최.(사진제공.연천교육지원청)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연천교육지원청, 승진 가산점 업무 담당자 협의회 개최.(사진제공.연천교육지원청) (연천=국제뉴스) 이운안 기자 = 연천교육지원청은 5일 관내 초, 중, 고교 승진 가산점 업무 담당자 21명을 대상으로 연천교육지원청에서 공정하고 정확한 승진 가산점 업무에 대한 연수를 진행했다.

학교폭력 예방 및 해결 등에 기여한 교원에게 주어지는 승진 가산점은 학교별 교원 정원의 40% 이내의 교원 중 학생들의 생활지도 및 학교폭력 예방활동 등에 노력을 기울인 교원들에게 0.1점씩 주어진다.이번 연수는 주요 업무 추진 일정 안내, 업무 추진 시 유의사항 안내 및 주요 오류 사항 안내, 해당 업무 관련 Q&A 등으로 진행되었다.

가산점 부여 업무의 향후 일정은, 각 학교에서 가산점 부여를 희망하는 교원이 해당 실적 자료를 학교에 제출하면 가산점 대상자 선정위원회에서 대상자를 선정하고 인사자문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대상자 선정 확정 및 명부작성권자인 교육감에게 보고되어 대상자 최종 결정 및 가산점 부여를 하게 된다.

연천교육지원청 홍성순 교육장은 “학교폭력 예방 및 기여 교원 승진 가산점이 명확하고 합리적인 기준에 의해 공정하게 부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투명하게 처리해 달라”며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폭력 없는 평화로운 학교문화를 조성하는데 힘써줄 것”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