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5 (수)

함샤우트 김완준 상무가 추천하는 가을 '캠프닉' 맛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10월 중순을 넘어서며 단풍이 절정에 달했다. 단풍 시즌에 맞춰 캠프닉을 떠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캠프닉이란 캠핑(Camping)과 피크닉(Picnic)의 합성어로 소풍을 가듯이 도시 인근에서 가볍게 즐기는 캠핑을 의미한다. 젊은층을 중심으로 캠프닉 트렌드가 인기를 끌면서 도심 속 캠핑의 낭만을 즐기는 이들이 많아졌다. 캠프닉을 떠나 가볍게 즐기기 좋은 식음료 제품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자.

단풍과 함께 떠나는 캠프닉을 계획하고 있다면 ‘심술6식스팩’은 어떨까. 배상면주가가 새롭게 출시한 ‘심술6식스팩’은 후르츠 라이스 와인 ‘심술’의 막걸리 버전이다. 포천쌀로 빚어 목 넘김이 부드럽고 상쾌한 탄산과 입맛을 돋우는 단맛이 특징이다. 500ml용량으로 6개입으로 구성됐다. 알코올 도수 6도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부담 없이 즐기기 좋다. 스티로폼 아이스박스에 아이스팩과 함께 배송돼 더욱 신선하게 즐길 수 있다. 온라인 판매 전용 상품으로 미리 주문하면 원하는 배송지로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캠프닉을 떠나 빨간색 라벨이 부착된 심술6식스팩과 형형색색 단풍으로 비주얼 강조해 인증샷을 찍어 올리는 건 어떨까.

굽네치킨 양념 시즈닝 ‘굽네 치트킹 2종’을 곁들이면 어떤 음식과 함께하든 더욱 업그레이드 된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취향에 따라 찍어 먹거나 뿌려 먹어 음식을 다양한 조합으로 즐길 수 있는 ‘굽네 치트킹’은 매콤치즈맛과 콘스프맛 2종으로 구성됐다. 캠프닉 음식으로 가볍게 즐기기 좋은 치킨이나 피자, 웨지감자, 소떡소떡 등에 뿌리면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다. 매콤치즈맛은 고추의 매콤함과 진한 블루치즈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단짠단짠 풍미를 느낄 수 있고, 콘스프맛은 진하고 부드러운 콘스프에 고소한 체다 치즈가 더해져 좀 더 풍부한 맛을 맛볼 수 있다.

할리스커피의 시그니처 메뉴를 스틱 하나에 담은 라떼스틱 제품도 캠프닉 때 챙겨 가기 적당하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바닐라딜라이트, 리얼벨지안초코라떼 스틱제품은 휴대가 편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바닐라딜라이트' 라떼스틱은 마다가스카르산 바닐라빈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바닐라의 풍미가 특징이다. ‘리얼벨지안초코라떼’ 라떼스틱은 벨기에산 초코칩을 함유해 진한 다크 초콜릿의 풍미가 인상적인 초코라떼다.

PR&마케팅회사 함샤우트 김완준 상무는 “소비자들이 간단하면서도 갖출 것은 다 구비한 여가생활을 선호한다”며 “캠프닉도 이런 활동 중에 하나로 브랜드들도 이러한 트렌드에 신속히 대응한 신제품을 내놓아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고 했다.

김현주 기자 hjk@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