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한국중부발전, 임직원·협력사 위한 동반성장몰 열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한국중부발전이 동반성장몰을 도입해 중소기업 판로지원과 협력사 복지확대 등 상생협력을 강화한다.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은 중부발전,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중부발전 임직원 및 협력사를 대상으로 하는 동반성장몰을 열었다고 23일 밝혔다.

동반성장몰은 중소기업의 판매수수료를 최소화하고 대·중소기업 임직원에게 최저가로 우수상품을 제공해 직원 복지와 판매기업의 매출성장을 제고하는 대표적인 상생형 판로지원 플랫폼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중부발전은 내부포털에 동반성장몰을 연계해 임직원의 중소기업 상품구매를 독려하고, 기관 수요물품 조달 등 중소기업의 판로 확대 및 경쟁력 확보 위해 협력한다.

특히 중부발전은 상생협력기금을 활용해 협력사 임직원 대상으로 동반성장몰 전용 포인트를 지원함으로써 중소기업 복지를 지원, 임금격차 해소와 상생경영에 적극 참여할 예정이다.

협력재단 관계자는 "동반성장몰은 우수 중소기업 제품의 판로지원은 물론, 공공기관과 협력사 임직원의 복지를 지원하는 복수효과를 창출할 것"이라며 "공공기관과 중소기업이 상생할수 있는 동반성장모델 발굴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김승호 기자 bada@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