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SK하이닉스, '동반성장데이' 열고 협력사들과 5000만원 기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SK하이닉스는 협력사들과 함께 동반성장데이를 열었다. (오른쪽부터) 이석희 SK하이닉스 CEO, 강학봉 경기사회복지모금회 사무처장, 황철주 동반성장협의회 회장. /SK하이닉스


SK하이닉스가 협력사들과 특별한 기부 행사를 진행했다.

SK하이닉스는 22일 용인시 SK아카데미에서 '2019년 동반성장데이'를 열었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석희 SK하이닉스 CEO와 동반성장협의회 회장을 맡고 있는 황철주 주성엔지니어링 대표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SK하이닉스와 동반성장협의회 회원사는 이날 경기사회복지모금회에 함께 조성한 기금 5000만원을 전달했다. 치매 노인과 발달장애인 등 실종 방지를 위한 배회감지기(행복GPS) 450여개를 구입할 비용이다.

이에 앞서 행사는 우수협력사 시상을 통해 동반 성장 의미를 되새기기도 했다. SK하이닉스가 후원하는 행복나눔 꿈 오케스트라와 어린이합창단이 초청 공연을 벌이기도 했다.

SK하이닉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SK하이닉스 혼자가 아닌 동반성장협의회와 함께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이번 기부가 사회문제 해결의 중요성에 대해 함께 고민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재웅 기자 juk@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