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5 (수)

대구한의대 박동균 교수, 대구수성경찰서장 감사장 받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박동균 대구한의대 경찰행정학과 교수(왼쪽)가 장상진 대구수성경찰서장(오른쪽)에게 감사장을 받고 있다(사진=대구한의대학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박동균 대구한의대 경찰행정학과 교수(왼쪽)가 정상진 대구수성경찰서장(오른쪽)에게 감사장을 받고 있다(사진=대구한의대학교) (경산=국제뉴스) 권상훈 기자 =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 경찰행정학과 박동균 교수가 18일 대구수성경찰서장으로부터 감사장을 받았다.

박동균 교수는 대구수성경찰서 범죄예방협의회 위원으로 활동하면서 탄력순찰교통안전서민 3不 사기범죄예방 등 치안시책에 대한 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와 함께 박 교수는 대구교통방송에 고정 출연하면서 서민을 울리는 3不 사기 피해사건의 예방을 위한 대처 방안과 학교폭력 실태와 대책, 안전 불감증과 대형사고 예방, 보이스 피싱 및 여성범죄 피해 실태와 대책을 제시하는 등 범죄예방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날 박 교수는 감사장을 받은 후 경찰서 관계자들과 함께 기능별 홍보전략 3C 간담회를 진행했다.

박동균 교수는 국내 치안행정 분야의 전문가로 한국치안행정학회장, 한국경찰연구학회장, 사단법인 국가위기관리학회장 등을 역임했다.

국제뉴스

박동균 대구한의대 경찰행정학과 교수(앞줄 가운데)가 감사장을 받은 후 수성경찰서 기능별 홍보전략 3C 간담회를 마치고 관계자들과 함께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사진=대구한의대학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