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9 (일)

소상공인방송, 소상공인 컨설팅 'CEO 성공으路' 18일 첫 방송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 소상공인방송정보원(원장 이남석)이 운영하는 소상공인방송(yesTV)은 18일 오후 6시 10분 소상공인 역량 강화를 위한 'CEO 성공으路(로)'를 첫 방송 한다고 밝혔다.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소상공인방송이 공동기획·제작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전통시장, 특화 거리 등 상권이 형성돼 있는 지역과 경력단절 여성, 청년몰, 중장년 창업자들을 찾아 고충을 들어보고 역량 강화를 위한 노하우를 제공한다.

메밀국수 가게 최고경영자(CEO)이자 개그맨 고명환이 MC를 맡아 출연하는 각 회마다 출연하는 여러 분야 성공 CEO와 함께 현장을 찾아 상황에 맞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소상공인들의 능력이 빛을 발할 수 있도록 돕는다.

시청자들과 처음으로 만나는 상권은 이화여대 인근에 있는 '이화52번가'로 트래블앤아트 문상열 대표가 첫 번째 성공 CEO로 이곳을 함께 찾았다.

여행이라는 테마를 피자에 담아 '2016 대한민국 배달대상'을 수상한 문상열 대표는 햄버거, 부리또, 지중해 가정식 등의 가게를 찾아 상권을 점검하고 소상공인들과 함께 솔루션 팁을 나눴다.

프로그램 관계자는 "첫 방송을 시작으로 다양한 상권, 업종의 소상공인들을 만나 역량 강화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KT 올레TV 255번, SK브로드밴드 271번, LG유플러스 TV 175번에서 시청 가능하며, 각 지역 케이블 채널 번호는 소상공인방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CEO 성공으路'는 오는 21일 오후 6시 10분에 재방송된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