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8 (금)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얼리 윈터 패션위크’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27일까지… 여주∙파주∙시흥∙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동시 진행

코트, 패딩 등 겨울 아우터, 최초 정상 판매가 대비 최고 80% 할인

헤럴드경제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전경.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울산)=이경길 기자]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이 ‘얼리윈터 패션위크(Early Winter Fashion Week)’를 18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한다.

부산·여주·파주·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코트, 패딩 등 겨울 아우터 아이템을 최초 정상 판매가 대비 최고 80% 할인하고 ‘프리미엄 아우터 페어’ 사은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 ‘기장 파전 축제’, ‘오리엔탈 할로윈 야시장’ 등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개최할 계획이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스포츠·아웃도어 특별전이 열린다. 아디다스가 10만원 이상 구매 시 20% 추가 할인하고, 언더아머와 뉴발란스는 전품목을 최고 70% 할인한다.

디스커버리는 18년 패딩을 최고 50% 할인하고, 내셔널지오그래픽도 겨울 상품을 최고 60% 할인한다. 야외 특별전에서 코모도와 앤드지가 겨울 상품을 최고 70% 할인한다. 게스는 청바지를 5만9000원에 판매하고, 패딩도 9만9000원 균일가 판매한다.

브랜드 할인과 더불어 전점에서 ‘프리미엄 아우터 페어’ 사은행사를 개최해 참여 브랜드에서 당일 삼성카드로 100만·200만·300만원 이상 구매 시 각 3만·6만·9만원 신세계상품권을 선착순 증정한다.

또 신세계사이먼 제휴 삼성카드 사은행사를 진행해 구매 금액대별 5% 캐쉬백 혜택과 제휴 삼성카드로 10만원 이상 첫 결제 시 3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프리미엄 아울렛을 방문하는 가족단위 고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가 펼쳐진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그랜드 바자’ 행사를 개최해 기장 쪽파의 지리적 표시제 등록을 기념하는 ‘제2회 기장 파전 축제(19~20일)’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먹거리, 즐길거리를 마련했다.

현장에서는 기장 쪽파로 만든 해물 모듬 파전을 판매하며, 행사 기간 동안 당일 5만원 이상 구매 영수증을 제시하는 고객에게는 기장 쪽파를 선착순 증정한다. 또 ‘기장군 농특산물 직거래 장터’도 함께 열려 기장 쪽파, 꿀, 고구마, 땅콩, 호박 등 품질 좋은 기장군 농특산물을 판매할 예정이다.

hmdlee@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