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6 (목)

배그 모바일, 삐에로 옷 입고 할로윈 맵에서 싸운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메카

▲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할로윈 이벤트를 시작했다 (사진제공: 펍지주식회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펍지주식회사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업데이트를 진행해 할로윈 기념 이벤트와 테마 등을 선보였다.;

오는 11월 7일까지 할로윈 콘셉트 스킨을 만날 수 있는 해피 할로윈 이벤트를 11월 7일까지 진행한다. 유저들은 매일 다양한 미션을 통해 롤리팝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모아 영구 소장 가능한 '삐에로 살인마 스킨 세트'로 교환 가능하다. 또한, 클래식 모드 에란겔 맵 선택 시 무작위로 할로윈 맵이 나타나며, 할로윈 오브젝트를 사용하면 드라큘라로 변해 전투를 즐길 수도 있다

개편된 ‘좀비: 새벽의 저주 2' 모드에도 호박 좀비와 오브젝트 등이 더해졌다. 아울러 좀비를 처치할 때 다양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전술 장치’ 기능도 추가됐다.

PC버전 배틀그라운드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수륙양용 차량 ‘BRDM-2’, 권총 디글(Deagle), 연료통 폭파 기능, 렛지 그랩 등이 모바일에도 적용됐으며, 총기 밸런스도 조정됐다.

한편, 펍지주식회사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서바이벌 모드에 헬리콥터와 각종 중화기, 공습 기능 등이 추가된 ‘헤비 머신건’ 모드를 추후 선보일 예정이다. 헤비 머신건 모드는 에란겔 8x8 일부 지역에서 3인칭 4인 스쿼드로 진행 가능하며, 헬리콥터에 탑승해 전투를 할 수 있고 강력한 화력 무기와 특별 아이템으로 다양한 작전을 펼칠 수 있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메카 서형걸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