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6 (목)

네시삼십삼분, ‘복싱스타’에 할로윈 테마 코스튬 업데이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복싱스타 할로윈 코스튬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제공=네시삼십삼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네시삼십삼분은 모바일 스포츠 게임 복싱스타에 할로윈 테마를 선보이고 새로운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고 17일 밝혔다.

우선 복싱스타의 ‘K.O. 모드’에 할로윈 배경이 적용됐고 등장하는 NPC는 좀비로 변화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할로윈 기념 ’수퍼리치‘ 배경이 지급된다.

특히 할로윈 코스튬 아이템이 추가됐다. 할로윈 코스튬은 좀비 헌터·할로윈 문신·호박머리·좀비 스킨 등 16개로 이벤트 기간에만 획득 가능한 ‘할로윈 백’과 ‘좀비 스킨 백’에서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영광의 인물‘ 콘텐츠와 ’코스튬 콜렉션‘도 추가돼 다양한 재미를 즐길 수 있다.

복싱스타는 할로윈을 기념해 내달 7일까지 ‘할로윈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임무를 수행하고 포인트를 모아 ‘피에로 코스튬‘ 등 보상을 교환할 수 있다.

박민균 네시삼십삼분 챔피언스튜디오 실장은 “복싱스타는 기술·장비뿐만 아니라 캐릭터 외형과 배경도 이용자 취향에 맞춰 꾸밀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이용자들은 이번 할로윈 테마와 새롭게 선보이는 콘텐츠를 통해 더욱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투데이/조성준 기자(tiatio@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