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이슈 프로게이머와 e스포츠

컴투스, SWC 열기 끌어올린다…몬스터 소환서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글로벌 모바일 e스포츠 대회 ‘서머너즈워 월드아레나 챔피언십 2019(SWC 2019)’의 월드결선을 앞두고 각 지역컵에서 활약한 인기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는 ‘축복 깃든 SWC 2019 소환서’ 지급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6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SWC 2019’ 월드결선을 기념해 마련됐다. 지역 예선대회인 아메리카컵, 유럽컵, 아시아퍼시픽컵 등에서 주목 받았던 인기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는 내용이다.

컴투스는 오는 12월 1일까지 게임 내 주어진 다양한 미션들을 달성해 포인트 1만점을 모은 이용자에게 몬스터 소환서를 제공한다. 포인트는 출석체크, 아레나 출전, 몬스터 소환 등을 통해 얻을 수 있다. ‘SWC 2019’ 월드결선 당일 생중계 스트리밍 시청자수 달성 및 승부 예측 이벤트 참여로도 가능하다.

소환서의 경우 각 지역컵별 4~5성 몬스터들을 살펴보고 원하는 지역컵을 선택해 소환된 동일한 태생 등급 몬스터 두 마리 중 하나를 영입할 수 있다. 또 해당 소환서를 사용하면 신규 또는 복귀 이용자에게 웰컴 선물을 보낼 수 있으며 ‘축복 깃든 SWC 2019 소환서’ 리스트의 몬스터들이 총 1000만건 소환 시 전 세계 이용자에게 물·불·바람 속성 소환서가 선물로 지급된다.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