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2 (화)

김제시, 취업박람회 성공 추진 위한 유관기관 회의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김제=뉴스핌] 이백수 기자 = 전북 김제시는 김제시청 2층 상황실에서 오는 11월 14일에 개최되는 김제시 취업박람회 성공적 개최를 위한 유관기관 회의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회의에는 고용노동부 김제고용센터, 전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 전북지방병무청, 전라북도청, 전북일자리종합센터, 김제여성새로일하기센터, 폴리텍대학교 김제캠퍼스, 우석대, 기업인협의회, 여성단체협의회 등 21개 기관이 참석했다.

뉴스핌

김제시 취업박람회 유관기관 회의 모습[사진=김제시청]


이날 회의에서는 각 유관기관별 업무분장 및 관내 및 도내기업 섭외방안 및 각 협의회 단체별 구직자 홍보협조 등 내실있고 현실감있는 발전적인 박람회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의견들이 오갔다.

김제시는 기업 채용관을 30부스, 취업을 위한 컨설팅 및 부대행사관 20부스 정도를 구성할 예정이다. 기업채용관은 구인업체 및 구직자간 현장 면접이 이루어질 예정이며, 컨설팅 및 부대행사관은 직업선호도 검사관, 취업상담 컨설팅관, 문서지원실, 이력서 사진 촬영관, 이미지메이킹관, 이력서&자기소개서 컨설팅관, 여성일자리 구인구직 컨설팅관, 해외취업컨설팅관, 창업컨설팅관, 면접비 지원관 등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기업은 오는 10월 31일까지 참가신청서 1부와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를 취업박람회 운영사무국에 팩스 및 이메일 접수를 하면 된다. 기타 취업박람회와 관련한 사항은 김제시 홈페이지를 참고하고 문의사항은 김제시청 경제진흥과로 문의하면 된다.

lbs0964@newspim.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