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BC카드, 21일 대구서 '해피타임즈 행복한 토크콘서트' 열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윤정원 기자]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베이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BC카드가 오는 10월 21일 대구광역시 북구 대구은행 제 2본점 오디토리움에서 '해피타임즈 행복한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

BC카드는 이번 토크콘서트에 해피타임즈 예비맘 회원 약 400명을 초대한다. 14시부터 약 20분 동안은 샌드아트 공연을 지남규 샌드아트 강사가 공연을 하고, 14시 20분부터는 육아빠 정우열 원장이 '토크 콘서트’를 진행하여 예비맘들과 재밌는 공감 이야기를 할 예정이다.

휴식 시간 후 2부 오후 15시 20분부터 약 20분 동안은 강상욱 교수가 '우리 일상속에 숨어있는 유해물질’이라는 주제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전지환 BC카드 제휴사업실장은 "해피타임즈는 국민행복카드 또는 아이행복카드로 정부의 바우처 서비스를 받는 출산·육아부모를 위한 앱으로서, 엄마, 아빠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일상의 이야기를 남기고 공유할 수 있는 행복한 나눔공간"이라며 "비씨카드는 다양한 제휴사와 함께 해피타임즈 고객을 대상으로 출산 축하선물(해피박스), 토크콘서트, 퀴즈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과 문화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예비부모님과 육아부모님들에게 더 많은 행복을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해피타임즈 행복한 토크콘서트’ 참가를 원하는 예비맘은 오는 10월 19일까지 해피타임즈 앱을 다운로드 받아 회원 가입을 한 뒤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응모하거나 베이비뉴스 맘스클래스 홈페이지(class.ibabynews.com)에서 신청하면 된다.

비씨카드는 지난 2015년부터 공공 바우처 사업인 아이행복카드와 국민행복카드 사업을 주도하며 임신과 출산, 육아 관련 혜택 및 바우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 2017년 출시된 해피타임즈는 임신 및 출산 바우처의 잔액과 육아맘들의 육아 이야기 및 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고 다양한 혜택 및 이벤트 소식을 받아볼 수 있는 임신, 출산, 육아 특화 애플리케이션이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No.1 육아신문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