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텔티라닷컴은 오는 12월 31일까지 '하드락 호텔 발리' 예약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가족 여행객 대상으로 모든 객실에 성인 2인 예약 시 만 15세 미만 아동 2인 숙박과 조식을 무료로 제공하고, 3박 예약 시 호텔-공항 편도 픽업 서비스, 4박 이상 예약 시 하루 프라이빗 차량 투어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스위트 객실 이상 예약 시 클럽 라운지와 클럽 전용 수영장 입장이 가능하며 라운지 내 조식·애프터눈 티·칵테일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체크인·아웃 VIP 전용 서비스가 제공돼 보다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지난 2018년 리모델링해 모던하고 세련된 룸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으며, '하드락' 컨셉에 맞게 락앤롤 공연장의 흥겨운 분위기는 물론, 식사와 함께 즐기는 라이브공연도 제공한다.
호텔 내부에 인공 모래섬·워터파크·키즈클럽 등 어린이를 위한 놀이시설과 워터 에어로빅·클라이밍 등 다양한 액티비티가 준비돼 있어 리조트 내에서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시설을 갖추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하드락 호텔 발리는 서핑의 메카 꾸따비치 메인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관광과 휴양을 동시에 즐길 수 있으며, 리조트 주변에 비치 워크, 디스커버리 등 유명 쇼핑몰들과 맛집이 많아 관광 시 이동이 편리하다"고 설명했다.
'신들의 섬' 이라 불리는 발리는 환상적 에메랄드빛 바다와 황금빛 석양을 감상할 수 있는 휴양지로 해변을 따라 럭셔리 리조트가 발달해 있어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편안하고 프라이빗한 관광을 원하는 가족 여행객들에게 인기다.
호텔티라닷컴 관계자는 "에너지 넘치는 4성급 리조트로 인도네시아 발리 문화와 음식, 의식 등을 더한 독창적인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곳"이라며 "트립어드바이저 트래블러스 초이스에서 상위 1% 시설로 선정된 만큼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