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중비책 2-스텝 천사 체험 캠페인 [사진= 궁중비책]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궁중비책은 지난 4일부터 6일간 모집한 ‘궁중비책 2-스텝, 천사 체험 캠페인’에 5500여명이 응모하며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고 14일 밝혔다.
‘궁중비책 2-스텝, 천사 체험 캠페인’은 총 1004명의 제품 체험단을 모집해 다양한 제품 경험 기회와 리뷰를 나눌 수 있도록 한 프로그램이다. 참여단을 모집하는 캠페인 페이지에는 6일 동안 6만8500여명이 방문하고, 이중 5500여명이 참여했다.
참여자들은 ‘예비 엄마로서 꼭 경험해보고 싶은 제품이다’, ‘엄마들 사이에서 유명한 제품이라 직접 사용 후 알리는 기회를 갖고 싶다’는 등 적극적인 반응을 보였다는 게 궁중비택 측 설명이다.
최종 선발된 참여단 1004명은 ‘1단계 순한 세정-샴푸&바스’과 ‘2단계 깊은 보습-모이스처 로션&모이스처 크림’으로 구성된 ‘궁중비책 2-스텝’을 직접 사용 후 리뷰를 남기는 활동을 약 한 달간 진행할 예정이다. 예비 양육자와 신생아 양육자로만 이뤄진 만큼 제품을 사용하며 느끼는 솔직한 경험을 나누게 되며, 우수한 활동을 한 이들에게는 궁중비책 SNS 광고 모델 데뷔 기회 및 해외 및 국내 호텔 숙식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궁중비책은 이번 ‘궁중비책 2-스텝, 천사 체험 캠페인’ 외에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매주 금요일 알로앤루 매장을 방문하면 선착순 50명에게 ‘2-스텝’ 샘플 키트를 증정하고 있다.
궁중비책 관계자는 “아이들의 피부 관리 필요성을 직접적으로 느끼고 있는 양육자들 대상으로 캠페인 참여단을 모집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며 “궁중비책은 앞으로도 아이들의 근본적인 피부 관리를 위해 제품 개발 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