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7 (일)

유니클로, 신입사원 채용설명회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유니클로가 2020년 신입사원 채용 접수를 앞두고 롯데월드타워 본사에서 채용설명회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채용설명회는 이달 27일과 다음달 7일부터 10일까지 5일에 걸쳐 총 5회 진행되며, 유니클로의 이념과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비전, 인재상과 직무 및 입사 전형 등 채용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한다. 자기소개서 질문 항목 및 전형별 평가 요소도 공개한다.


채용 담당자의 자세한 설명뿐만 아니라 다양한 직무에서 근무하고 있는 직원들과의 대화 세션도 마련되어 직무와 기업에 대한 생생한 정보를 들을 수 있다. 설명회 일정에 따라 영업부장 및 인사부장과의 대화 또는 2019년 입사한 신입사원과 점장 등 현장 실무진과 함께하는 대화 세션에 참가할 수 있다. 상세한 일정 확인 및 신청은 유니클로 채용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유니클로의 2020년 신입사원 채용접수는 이달 25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3주간 진행되며, UMC와 URM 부문으로 나누어 접수를 받는다. UMC 신입사원은 전국을 범위로 점장을 거쳐 지역별 영업 책임자로 성장하거나, 본사 또는 해외 지사로 이동해 근무할 수 있다. URM 신입사원은 지역 밀착 경영자를 육성하기 위한 부문으로, URM 신입사원은 한 지역 내에서 점장으로 근무 후 그 지역을 전문으로 관리하는 영업 책임자로 성장할 수 있다. 올해는 대구 지역에서 근무할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