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버거킹) |
[이데일리 송주오 기자]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통다리치킨버거와 BLT통다리치킨버거 2종을 출시했다.
통다리치킨버거는 매콤하고 육즙 가득한 두툼한 닭다리살 패티가 돋보이는 치킨버거다. 닭다리살을 갈지 않고 통째로 패티로 만들었기 때문에 치킨 육질과 결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 쫄깃하게 씹히는 맛이 일품이다. 통다리 치킨 패티는 쌀가루와 크럼블을 입힌 튀김옷으로 바삭함이 배가됐고 촉촉한 육즙이 특징이다. 매콤하게 시즈닝한 바삭한 치킨 패티에 달콤하고 부드러운 롱번과 신선한 양상추, 마요네즈와 스모키머스타드 소스가 풍성한 맛을 선사한다. BLT통다리치킨버거는 통다리치킨버거에 베이컨과 토마토를 더해 한층 더 신선하고 다채로운 풍미를 즐길 수 있다. 가격은 단품 기준 통다리치킨버거는 4900원, BLT통다리치킨버거는 5900원이다. 1000원을 추가하면 세트로 즐길 수 있다.
버거킹은 통다리치킨버거 출시를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대상으로 무료 세트업 쿠폰을 증정한다. 카카오톡에서 버거킹을 친구 추가한 후 세트업 쿠폰을 다운 받으면 단품 가격에 프렌치프라이(R)와 콜라(R)까지 즐길 수 있는 이벤트다.
버거킹 관계자는 “굳건한 마니아들이 있는 버거킹 롱치킨버거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통다리치킨버거 2종을 출시하게 됐다”며 “육즙 가득한 닭다리살이 통째로 들어간 통다리치킨버거는 일명 겉바속촉을 사랑하는 치킨 마니아들까지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