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1 (화)

[신상품]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홍삼진액수로 활력·영양·피부 다 잡아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홍삼진액수` [사진 제공 =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현대인의 삶에 활력과 영양을 부여하고 피부 건강을 증진하는 홍삼진액수를 출시했다.

바이탈뷰티 홍삼진액수는 '천삼화' 홍삼과 알로에겔을 함유한 프리미엄 홍삼 앰풀이다. 천삼화 홍삼은 단시간에 높은 압력을 가해 홍삼의 천연 유효성분을 최대한 추출했으며, 알로에겔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한 기능성 원료다.

홍삼진액수는 불균형한 영향을 보충하고 항산화 리듬을 관리해주는 효능이 있다. 탄수화물과 단백질의 에너지 이용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군(B1, B2, B6)을 포함한 비타민 미네랄 12종도 함유돼 있다.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도움을 주는 아연과 항산화 건강을 위한 셀렌으로 에너지 대사와 항산화를 적극 관리해 영양 밸런스를 맞출 수 있다.

바이탈뷰티 홍삼진액수는 불규칙한 식생활 습관으로 인해 영양 관리가 필요하거나 피로 해소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추천한다. 하루에 한 번 앰풀 1개를 가볍게 흔들어 섭취하면 된다.

부원료로 뉴질랜드산 마누카꿀과 제주산 약콩을 함유하고 있어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전국 대형마트와 아리따움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바이탈뷰티 '자음보액'은 매일 25g 앰풀 하나로 갱년기 현상을 개선하는 여성 갱년기 특화 앰풀이다. 회화나무열매추출물과 아모레퍼시픽만의 천삼화 기술로 만든 홍삼을 주원료로 함유하고 있어 갱년기·중년 여성의 활력 개선, 면역력 증진 등에 도움을 준다.

회화나무열매추출물은 갱년기 건강을 평가하는 쿠퍼만지수(KI)를 개선하는 것으로 확인됐으며, 식약처에서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로 인정받았다. 쿠퍼만지수는 뉴욕대 의과대학 교수를 역임한 쿠퍼만 박사가 고안한 총 11가지 갱년기 자가확인 방법으로, 중년 갱년기 여성에게 나타나는 안면홍조, 발한, 불면증, 신경질, 우울증, 어지럼증, 피로, 관절통·근육통 등 다양한 증상의 정도를 경미, 중증, 심함 상태로 구분 지어 갱년기 건강을 세심하게 관리하고 증상 해결을 돕는 중요한 지수라고 볼 수 있다.

부원료로는 제주의 적설을 이겨낸 제주조릿대와 아모레퍼시픽이 직접 개발한 전통식물 조성물인 '자음미단'이 함유돼 있다.

액상 앰풀 형태라 섭취 방법이 매우 간단한 것도 이 제품 특징이다. 하루에 하나만 섭취하면 되며, 기호에 따라 100~150㎖ 온수 또는 250~500㎖ 냉수에 앰풀 1개를 넣어 섭취할 수도 있다.

[김하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