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알립니다] 밴드 '잔나비' 특별한 W페스타 공연…감성 멜로디로 관객 찾아간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8th 이데일리 W페스타, W콘서트]

이데일리

밴드 잔나비 (사진=페포니뮤직)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알립니다] 감성 밴드 잔나비가 10일 서울 중구 밀레니엄 힐튼 서울에서 열리는 ‘제8회 이데일리 W페스타’ 무대에 오른다.

잔나비는 이날 오후 3시에 열리는 ‘W콘서트’에서 서정적 멜로디로 관객에게 휴식과 더불어 감성 충전의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잔나비는 이데일리 W페스타의 공식 순서가 끝날 즈음 특별한 메시지도 전달할 계획이다. 잔나비는 서정적인 가사와 멜로디, 속삭이는 듯한 음색 등으로 대중의 마음을 움직이는 힘을 보여줬다는 평가를 받는다. 잔나비는 음악을 통해 자신의 감성을 표현하고, 듣는 이와 함께하고자 하는 그룹의 성격이 이데일리 W페스타에 어울려 출연을 결정했다.

이데일리 W페스타는 종합경제 미디어 이데일리가 해마다 능동적으로 미래를 만들어가는 각계각층의 여성 리더와 함께하는 자리다. 이번 이데일리 W페스타는 ‘감성 : 나의 선택, 나의 개성’이라는 주제로 개인의 선택과 개성으로 세상을 변화시키는 트렌드를 짚어볼 예정이다. 기조연설은 제니퍼 골벡 미국 메릴랜드주립대 교수와 유은혜 사회부총리 겸 교육부장관이 나선다. 이와 함께 박은하 주 영국대사, 손연재 전 국가대표 체조선수, 정혜승 전 청와대 디지털소통센터장, ’날 녹여주오’ 백미경 작가, ‘코미디빅리그’ 김민경 PD 등 다양한 분야의 감성 리더들 30여명과 함께한다.

◇일시=10월10일(목) 10:00~18:00

◇장소=밀레니엄 힐튼 서울 그랜드볼룸

◇참가 신청 및 문의=W페스타 홈페이지 참조

◇주최=이데일리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