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가을엔 남방' 중국남방항공, 가을맞이 특가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중국남방항공은 가을 맞이 파격가 이벤트를 펼친다.



[스포츠서울 이우석 전문기자] 중국남방항공, 한국지역 공식 홈페이지 가을맞이 특가 이벤트

중국남방항공은 이달 16일부터 29일까지 한국 취항 25주년을 기념한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특가항공권은 중국남방항공 한국지역 공식 홈페이지에서유럽·호주·동남아·남아 총 19개 노선 항공편 대상으로 판매된다. 탑승기간은 10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다.

주요 노선별 서울·부산발 왕복총액 기준으로 호치민 25만4200원, 방콕 28만6200원, 암스테르담 44만8500원, 로마 46만5100원, 시드니 54만2300원, 멜버른 52만8600원부터 구입할 수 있다.

한편, 해당 기간 동안 한국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항공권을 구매한 승객 중 추첨을 통해 비즈니스 항공권, 블루투스 스피커, 여행용 6종 파우치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스포츠서울

중국남방항공



한국취항 25주년 기념 ‘남방 베프 이벤트-2탄’ 플친 이벤트도 펼친다.

이달 30일까지 진행되는 ‘중국남방항공의 베프를 찾아라!’ 이벤트는 중국남방항공 카카오톡 채널에서 친구추가 후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완료 후 추첨을 통해 2명에게 비즈니스 항공권, 100명에게 블루투스 스피커, 여행용 6종 세트, 여행용 6종 파우치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중국남방항공은 풀서비스캐리어(FSC) 항공사로 특가 항공권을 구매해도 무료 위탁수하물(1개·23㎏)과 기내식 등 서비스는 동일하게 제공된다. 또 출발 당일 공항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이용하면 특별한 가격으로 비즈니스석 업그레이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5시간 이상 비행시간이 소요되는 장거리의 경우 좌석의 공간에 따라 여행 컨디션이 좌우되는 경우가 있는데 엑스트라 레그룸 상품을 이용하면 좌석 간 간격이 12~17㎝ 더 넓은 비상구 좌석, 앞 좌석, 이코노미 플러스 등의 좌석으로 더욱 여유롭고 편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한편, 중국남방항공 관계자는 “한국취항 25주년을 맞이한 중국남방항공은 올해 그 어느 때보다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특히 부가 서비스 상품이 올해 더욱 다양해졌는데 비즈니스 업그레이드와 사전 좌석 상품이 포함돼 여행객의 쾌적한 비행 환경을 최우선적으로 고려했다”고 말했다.
demory@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