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5 (금)

블록체인 결제 적용한 오늘의집, 일 최대 3만원 할인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블록체인 기술 기반 간편결제 서비스 ‘차이’를 도입한 인테리어 플랫폼 오늘의집이 이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소비자들은 일 최대 3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늘의집은 차이 결제 금액에 따라 △5000원(5만원 이상 결제) △7000원(7만원 이상 결제) △1만원(10만원 이상 결제) 등 10% 할인을 제공한다. 매일 3회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오늘의집 쿠폰 및 포인트와 중복 사용도 가능하다.

또 차이로 3만원 이상 첫 결제 시 3000원을 즉시 할인받는다. 이는 차이 기존 이용자들도 오늘의집 플랫폼에서의 첫 결제면 해당된다.

파이낸셜뉴스

블록체인 기술 기반 간편결제 서비스 '차이'를 도입한 인테리어 플랫폼 오늘의집이 이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차이를 이용하려는 이용자들은 오늘의집 앱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하고 결제 시 ‘CHAI’를 결제 수단으로 선택해 차이 앱을 설치하거나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차이 앱을 직접 다운받을 수 있다. 앱에서 1개 이상 은행 계좌를 등록하면 바로 결제가 가능하다.

오늘의집을 운영하는 버킷플레이스 이승재 대표는 “고객들에게 더 나은 혜택과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간편결제 서비스 차이를 도입하게 됐다”며 “앞으로 더 다양한 혜택 제공을 위해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jjoony@fnnews.com 허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