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홀푸드 가맹사업 '확장'...부산·대구서 찾아가는 가맹사업 설명회 '진행'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올가홀푸드 가맹사업 '확장'...부산·대구서 찾아가는 가맹사업 설명회 '진행'
[팍스경제TV 박경현 기자]
풀무원 계열 프레시마켓인 올가홀푸드(대표 강병규, 이하 올가)의 친환경식품 전문 가맹 브랜드 '바이올가(by ORGA)'는 9월 중 부산과 대구에서 올가홀푸드 가맹 사업에 관한 '지방권 찾아가는 가맹사업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습니다.
올가는 앞서 수도권을 중심으로 '바이올가 성공창업 아카데미' 1~3기를 운영해, 창업과 관련한 다양하고 수준 높은 프로그램으로 많은 예비 창업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낸 바 있습니다.
이에 따라 일정이나 거리 제약 등으로 참여가 어려웠던 전국 곳곳에 거주하는 예비 창업주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찾아가는 가맹사업 설명회를 기획했습니다.
9월에는 부산과 대구에서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이번 설명회는 바이올가 창업에 관심이 많은 예비 점주뿐 아니라, 올가홀푸드의 직영 또는 바이올가 가맹점의 점포 추천을 희망하는 부동산 관계자들을 위한 이원화 프로그램 구성으로 차별성을 더했다는 설명입니다.
1부는 예비 점주들을 대상으로 바이올가 가맹 사업 설명과 비교 시식 체험을 진행합니다. 이를 통해 안전성과 지속가능성의 혜택을 강화한 LOHAS가치와 친환경 상품의 이해를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특히, 초보 창업자들이 반드시 알아야 할 필수 창업 프로세스 및 노하우를 전수하는 등 실용적이고 알찬 정보를 전달할 예정입니다.
부동산 관계자를 대상으로 한 2부는 올가 가맹사업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매장에 적합한 입지조건 및 타깃 지역 등에 대해 설명하는 자리로 마련합니다.
'지방권 찾아가는 가맹사업 설명회' 참가자들이 향후 바이올가 가맹점주로 창업할 경우, 매장 조건에 따라 가맹비를 지원하고, 초기 매장 운영에 도움을 주기 위해 '조기 장착 장려금' 지원에 관한 내용을 전달할 예정입니다.
정영석 올가 영업본부장은 "기존의 수도권 중심으로 개최된 '바이올가 성공창업 아카데미'에 보여주신 높은 관심과 참여도에 힘입어 전국의 친환경사업과 창업에 관심이 많은 분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찾아가는 설명회를 열게 됐다"며 "더욱 알차고 짜임새 있는 내용으로 구성한 만큼, 전국 곳곳에서도 바이올가 가맹사업에 대한 기존의 큰 호응을 이어나가길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저작권자 Copyright ⓒ 팍스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