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0 (수)

[리포트 브리핑]팬엔터테인먼트, '글로벌 OTT 사와 손잡을 가능성이 높아졌다!' Not Rated - SK증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핌] 로보뉴스 = SK증권에서 11일 팬엔터테인먼트(068050)에 대해 '글로벌 OTT 사와 손잡을 가능성이 높아졌다!'이라며 신규 리포트를 발행하였고, 투자의견을 'Not Rated'로 제시하였다.

◆ 팬엔터테인먼트 리포트 주요내용

SK증권에서 팬엔터테인먼트(068050)에 대해 '1998 년에 설립된 방송영상물 제작 및 배우 매니지먼트, 드라마OST 위주의 음반제작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는 업체이며, 이외에도 건물임대 사업을 하고 있다'라고 분석했다.

또한 SK증권에서 ' 올해에는 이미 5편의 드라마가 편성이 확정된 상황이며, 해당 작품들은 제작비의 80% 이상을 방송사로부터 보존받는 구조이므로 손실 염려가 크지 않다. 따라서 외주 드라마 제작 수 증가에 따른 실적 성장이 예상된다'라고 밝혔다.

한편 '현재 수작으로 평가받는 ‘동백꽃 필 무렵’으로 동사 드라마의 우수성이 부각될 가능성이 높고, 이는 동사가 향후 넷플릭스를 비롯한 글로벌 OTT 사와의 직접적인 파트너가 될 수 있는 가능성이 매우 높아짐을 의미한다'라고 전망했다.

이 기사는 뉴스핌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