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9 (화)

KCA '나주사랑상품권' 홍보 캠페인 동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 직원들이 지난 10일 나주 원도심에서 '나주사랑상품권' 홍보 캠페인을 벌이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KCA)는 지난 10일 나주 혁신도시와 나주 원도심에서 추석명절을 맞아 지역경제활성화를 위해 나주시에서 발행하고 있는 '나주사랑상품권' 홍보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상품권 홍보 캠페인은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전력거래소, 한국인터넷진흥원과 함께 진행했다.

이 캠페인은 2007년부터 나주시가 판매해 오고 있는 '나주사랑상품권'을 지역민들에게 홍보해 이용을 촉진시킴으로써 지역 소상공인과 자영업자의 매출증가 및 지역 소비자금의 역외 유출방지로 선순환적 지역경제 발전에 이바지 하고자 5개 공공기관이 협력해 추진하고 있다.

지난 8월 1일부터 '나주사랑상품권' 할인율이 8%로 인상됐고 가맹점도 음식점, 마트, 로컬푸드, 주유소, 학원 등 약 1200여곳으로 확대돼 상품권이용자가 편리하게 저렴한 가격으로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앞으로도 5개 공공기관은 나주시와 협력해 '나주사랑상품권' 이용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통해 상생협력을 통한 지역경제 발전에 지속적으로 힘을 보탤 계획이다.

monarch@fnnews.com 김만기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