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세노사이드 함량 22㎎…품질·가격 다잡았다
© 뉴스1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서울=뉴스1) 이기림 기자 = 건강기능식품 유통전문 판매업체인 플럭스컴(대표 김기철)은 해외는 물론 내수시장까지 공략할 '한보장 파워타임'(6년근 홍삼농충액)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한보장 파워타임은 스틱형 파우치 형태로 제작돼 한 포당 10㎖ 용량으로 한 세트에 30포가 들어있다. 제품에는 100% 6년근 홍삼농축액(홍삼근 70%, 홍미삼30%)과 국내산 천연 벌꿀이 사용됐다.
특히 진세노사이드(사포닌) 함량이 22㎎으로 매우 높아 피로개선, 면역력증진, 혈액순환개선 등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제품이다.
또한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홍삼제품인 스틱형 파우치제품(1회분 10㎖)이고, 가격대비 홍삼농축액과 진세노사이드 함량이 높아 '가성비'도 뛰어나다.
홍삼 전문가에 따르면 홍삼농축액 20%, 진세노사이드 20㎎(1포 기준) 함량의 제품이 쓴맛이 덜해 섭취하기 편한데, 한보장 파워타임은 이에 부합하는 제품이다.
한보장 파워타임은 뛰어난 품질 등으로 해외시장에서도 관심이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회사측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베트남의 유명 유통업체인 빈마트의 입점을 추진 중에 있다.
제품은 대형유통사인 뉴코아 킴스클럽에서 10월1일부터 구매할 수 있고, 쿠팡, 위메프, 지마켓 등 온라인 마켓에서 구입할 수 있다. 소비자가격은 7만5000원.
김기철 플럭스컴 대표는 "한보장 파워타임은 홍삼 제품의 핵심인 진세노사이드가 22mg이 함유돼 시중의 타 제품보다 우수하면서도 가격은 저렴하다"며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GMP) 인증 시설을 갖춘 시설에서 인삼 명장 1호가 심혈을 기울여 만들어 믿을 수 있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lgirim@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