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xAOMG의 신개념 힙합 오디션 'SignHere(이하 사인히어)'에서 화제가 된 참가자들이 추석 특집 스페셜 방송으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이번 추석 스페셜 방송에서는 1라운드부터 무대를 뜨겁게 달군 참가자들을 한 번에 몰아 볼 수 있다. 첫 방송 후 포털 사이트는 물론 음악 사이트 검색어까지 장악한 니화와 독보적인 음색을 가진 소금, 박재범과 코드 쿤스트가 극찬한 매력적인 가성의 마독스까지 각양각색 실력을 뽐낸 보컬 무대가 다시 공개된다. 또 50인 리스너의 마음을 사로잡은 1라운드 최초 올 사인 주인공 최서현과 한국대중음악상 수상자다운 깊이 있는 무대를 선보인 실력파 뮤지션 히피는 집시였다, 트렌디한 비트로 한층 더 진화한 래퍼 블랙나인, 올드스쿨의 개성을 보여준 OSA크루, 지루할 틈이 없는 흥부자 파트타임쿡스의 무대도 다시 만날 수 있다.
이번 '사인히어' 스페셜 방송은 1라운드에서 화제를 몰고 다닌 참가자들이 막강한 실력을 펼쳐 앞으로 더욱 치열해지는 2라운드 팀 배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일 예정이다.
한편 8월 22일 첫 방송을 시작한 '사인히어'는 대한민국 대표 힙합 레이블 AOMG의 신입 아티스트 선발 프로젝트로, 박재범·사이먼 도미닉·그레이·코드 쿤스트·우원재와 함께 래퍼부터 보컬 크루까지 다양한 매력을 가진 참가자들이 시청자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