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강남 피트니스 ‘극동스포츠’, 오전쿠폰 신규 론칭 할인 프로모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창조기획팀 이동오 기자] 강남 피트니스센터 ‘극동스포츠’는 국내 골퍼들의 관심에 힘입어 오전쿠폰 신규 론칭 기념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머니투데이

사진제공=극동스포츠


오전쿠폰은 극동스포츠 골프연습장 이용권이다. 사용 시간은 오전 6시부터 오후 3시까지로 여유로운 시간대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실속 있게 이용할 수 있다.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오전타임 10회 이용권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기간 내 구입할 경우 1회 이용권이 추가로 지급돼 총 11회 이용 가능하다.

극동스포츠 관계자는 “더운 여름에는 필드보다는 실내 골프연습장 수요가 높아진다. 쾌적한 환경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으며 골프 아카데미를 통해 수준 높은 골프 레슨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 인기 요인으로 해석되고 있다”면서 “극동스포츠가 여름철 골프 시즌을 맞아 선보인 오전쿠폰 이용권은 기본 10회에 서비스 1회를 더한 상품으로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이용해볼 수 있는 알찬 구성”이라고 전했다.

극동스포츠 골프연습장은 2개층 실내외 28타석 규모를 갖춘 도심 속 골프연습장이다. 전 타석에 골프연습 시뮬레이터인 GDR 시스템을 적용해 다양한 골프연습 프로그램을 편하게 이용할 수 있게 했으며, 고덕호 프로의 PGA아카데미를 구축해 수준 높은 골프 레슨을 제공한다.

관계자에 따르면 GDR 시뮬레이터는 샷별 반복 연습을 통한 라운드 상황별, 다양한 환경에서 연습 가능한 필드 연습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실시간 전국 랭킹 및 챌린지 프로그램으로 자신의 실력 수준을 확인할 수 있다. 도심 속에서 만나보기 힘든 넓은 규모로 퍼팅, 하프 스윙, 풀 스윙 등 수준 높은 골프 기술을 익힐 수 있다. PGA아카데미는 SBS골프 해설위원이자 미국 골프다이제스트가 선정한 ‘세계 50대 골프코치’ 중 한 명으로 골프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고덕호 프로와 KPGA·KLPGA 출신의 프로 골퍼들로 구성됐다. 개인별 수준에 맞춘 레슨 프로그램으로 회원들의 실력 향상에 도움을 주고 있다.

한편 극동스포츠는 골프연습장과 더불어 헬스장, 수영장, 사우나, 라운지 등 최신식 시설을 갖춘 복합 피트니스센터다. 현재 오전쿠폰 할인 프로모션과 함께 전 시설 1개월 체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창조기획팀 이동오 기자 canon35@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