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7 (일)

뮤지컬 '시티오브엔젤' 카카오TV 코멘터리 라이브, 히스토리 대방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박민희 기자]
뉴스테이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뮤지컬 '시티오브엔젤'이 8월 19일 저녁 8시 카카오TV 코멘터리 라이브를 진행한다.

19일 진행되는 카카오TV 코멘터리 라이브에는 공연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 및 배우들이 직접 알려주는 관전포인트, 알고 보면 더 재미있는 키워드 토크가 준비되어 있다. 배우 최재림, 테이, 정준하, 리사, 김경선, 오경택 연출, 이엄지 무대 디자이너가 무대에 올라 시티오브엔젤의 무대 메커니즘과 제작 히스토리를 이야기한다.

배우 강홍석은 18인조 라이브 빅밴드로 구성된 오케스트라의 뒷모습을 밀착 취재하고 뮤지컬 제작과정을 다룬 영상도 공개한다. 이어 카카오TV 코멘터리 라이브 송출 종료 후에는 초대 이벤트에 응모해 현장에 오는 200여 명의 관객만을 위한 넘버들을 메들리로 보여주는 미니 콘서트가 마련될 예정이다. 본 행사는 예매처를 비롯해 더뮤지컬, 카카오 멜론, 플레이디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뮤지컬 '시티오브엔젤'은 1940년대 할리우드를 배경으로 자신의 탐정소설을 영화 시나리오로 만드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작가 스타인과 그가 만든 시나리오 속 세계의 주인공 스톤의 이야기로 구성된 블랙코미디 누아르 뮤지컬이다. 미국의 싱어송라이터이자 작곡가 사이 콜먼의 1940년대 할리우드의 색이 물씬 풍기는 화려한 스윙재즈 넘버를 김문정 음악감독과 18인조 빅밴드의 라이브 무대로 만나볼 수 있다.

뮤지컬 '시티오브엔젤'은 8월 8일부터 10월 20일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_ (주)샘컴퍼니

<저작권자 Copyright ⓒ 뉴스테이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