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7 (일)

[부산소식]롯데백화점 부산본점, 골프 의류 용품 박람회 개최 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부산=뉴시스】 하경민 기자 =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은 오는 18~19일 부산 롯데호텔 3층 크리스탈볼룸에서 '2019년 골프 의류 용품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총 50억원 규모의 골프 의류와 용품 등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또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클럽 용품 100만원 이상 구매시 컬러 골프공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퍼팅 홀인원 이벤트를 마련해 무료 감사품도 다양하게 제공한다.

더불어 골프 의류 30만·60만·100만원 이상 구매시 5%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 자이언츠, 독립유공자 후손 시구 개최

롯데 자이언츠는 오는 15일 열리는 한화와의 홈경기에서 제74주년 광복절을 맞아 독립유공자 후손을 초청해 시구행사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시구에는 독립유공자인 고 김순종 선생의 후손 김병유 광복회 부산시 동부지회장이 나선다. 고 김순종 선생은 제주에서 혁우동맹의 소집 책임을 맡아 청년들과 해녀들의 권익 보호 및 의식고취를 통한 항일 활동을 펼쳤다.

또 이날 사직야구장 광장에서는 선착순 2019명을 대상으로 태극기 페이스페인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어린이 팬 500명을 대상으로 태극기 바람개비 만들기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신라대, 전국 고교생 항공캠프 개최

신라대는 항공학부는 14일 부산 사상구 대학 내 미래항공융합센터에서 전국 고교생 13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1회 항공캠프'를 개최했다.

이번 캠프에는 항공운항학전공, 항공서비스학전공, 항공정비학전공 등 항공학부 소속 3개 전공 교수진과 재학생 70여 명, 민간항공사 관계자 등이 참여해 고교생들을 대상으로 항공산업의 전망과 전공별 교육과정 등을 소개하고 항공기 시뮬레이터, 항공기 엔진, 객실승무원 훈련용 모의시설(Mock up)과 세스나(Cessna)172 항공기 등 신라대가 보유하고 있는 실습시설 견학 및 장비 시연 등 체험 기회를 제공했다.

더불어 참가 고교생들은 캠퍼스 내에 산업부와 부산시 등의 지원으로 구축한 'IoT실증센터'를 방문해 드론통합관제소와 첨단 드론장비 운영현황도 견학했다.

yulnetphoto@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