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8 (월)

이천서희청소년문화센터, 배드민턴교실 성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사진제공=이천서희청소년문화센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천=국제뉴스) 김덕기 기자 = 경기도 이천시청소년육성재단 서희청소년문화센터는 관내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실시한 '2019 여름방학 배드민턴교실'을 14일 종료했다.

'2019 여름방학 배드민턴교실'은 청소년의 건전한 여가선용과 건강증진을 위해 이천시 배드민턴 시민클럽의 순수 재능기부로 7월 24일 서희청소년문화센터 체육관에서 첫 강습을 시작으로 8월 14일까지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마다 각 1시간 이상씩 총 7회에 걸쳐 진행됐다.

이번 배드민턴교실에서는 참가청소년들에게 라켓을 잡는 방법 등의 기본자세부터 실전 경기에 참가할 수 있는 다양한 배드민턴 기술까지 적극 전수해 실력을 향상시킴으로써 큰 호응을 얻었다.

서희청소년문화센터 관계자는 "청소년들이 방학기간 동안 자율자발적 배드민턴 활동에 참여함으로서 건강한 체력증진 및 신체적, 정신적, 사회적인 조화로운 성장에 기여했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또한 "청소년들에게 지역사회의 유능한 인재들의 재능기부를 통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제공해 건전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배드민턴교실 운영에 협력한 이천시민클럽 강정구 회장은 "이번에 배드민턴교실에 참여해 실력을 연마한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시민클럽 창립기념일인 8월 31일 조촐한 대회를 가질 방침"이라며, "앞으로도 이천관내 청소년들을 위한 배드민턴 재능기부에 적극 참여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