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이 선보이고 있는 ‘벨시 주 놀이터’의 목마를 즐기고 있는 어린아이의 모습. 그랜드 앰배서더 호텔 제공 |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무더운 여름철을 시원하게 달래줄 체험형 놀이 공간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유럽 디자인 가구 브랜드 ‘벨시 (BELSi)’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되는 ‘벨시 주 놀이터’에는 러시아산 자작나무로 튼튼하게 만들어진 프리미엄 원목 흔들 목마가 사이즈 별로 비치돼 어른·아이 모두 즐거운 동심의 세계로 이끈다.
동물들을 쉽게 보지 못하는 전 세계 아이들을 위해 동물 모양의 목마를 만들게 됐다는게 벨시측 관계자의 설명이다. 안락하면서도 인체 공학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흔들 목마들은 호텔 1층 로비에서 만날 수 있다.
벨시 주 놀이터 오픈을 기념해 SNS 이벤트도 진행된다. 호텔 공식 계정 (@g_ambassador)을 팔로우하고 미션 해시태그 (#그랜드앰배서더서울풀만 #벨시풀만 #벨시주놀이터) 와 함께 인증샷을 찍어 올리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호텔 숙박권, 더 킹스 뷔페 식사권, 케이크 교환권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9월 4일 호텔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한다.
양봉식 기자 yangbs@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