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8 (토)

청송군, 윤재호 주광정밀㈜ 대표 초청 특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공무원 및 주민들 대상 ‘기업 경영전략과 노하우’ 강의

아시아투데이

윤재호 주광정밀㈜ 대표./제공=청송군



청송/아시아투데이 김정섭 기자 = 경북 청송군이 14일 오후 2시 청송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윤재호 주광정밀㈜ 대표를 초청해 공무원들과 주민들을 대상으로 ‘기업 경영전략과 노하우’를 내용으로 CEO 특강을 실시한다.

13일 청송군에 따르면 윤재호 대표는 주왕산면 출신으로 1994년 구미시 공단동 소재 주광정밀㈜를 창업해 2013년 100만불 수출탑 달성, 2016년 컴퓨터 응용가공분야 ‘대한민국 명장’에 이어 1000만불 수출의 탑까지 달성하고 현재 연 매출 1000억원에 달하는 회사로 성장을 이뤄냈다.

이번 특강은 공무원들이 기업가적 행정마인드를 배우고 이를 행정에 반영해 공직사회 업무 성과를 제고하기 위해 마련됐다.

윤 대표는 주광정밀이 세계 흑연전극가공 분야에서 주목받는 기업으로 성장하기까지의 성공비결, 신기술에 대한 끈기와 노력 그리고 오늘에 이르기까지의 나눔과 배려의 조직문화에 대해서도 소개한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이번 특강이 전 공직자들이 창조적·실용적인 경영마인드를 배울 수 있고 이를 바탕으로 기업친화적 행정서비스를 실천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며 “공직자와 주민들은 물론 자라나는 청소년들에게도 좋은 교육의 기회이니 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